영도구 수학과외 대교동 신선동 영어과외 초등중등고등 수준맞춤 일대일과외 학습플랜 반면, [나], [마]는 효율성이 훼손되는 상황임을 [가]에서 주어진 정보와 개념을 활용한 분석을 통해 찾아내고, 이 과정에서 각 제시문에서 나타나는 효율성 기준의 필요성, 한계점 또는 둘 모두를 종합하여 제시한다 분석을 종합하면 제시문 [다], [라], [바]는 효율성 관점에서 바람직한 상황이라 할 수 있고, 제시문 [나], [마]는 효율성 관점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학생부 교과 성적을 반영하지 않는다고 해서 교과 성적을 고려하지 않고 지원하는 것은 다소 무리일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예술체험이나 예술 동아리활동을 통해 예술적 감성지수를 높여야 합니다 만일 ‘나’에 대한 포트폴리오..